스타들이 사랑하는 선글라스

내 캐시 : 0 캐시

총 결제 캐시 : 0 캐시

사용후 캐시 : 0 캐시

기사
패션/뷰티
스타들이 사랑하는 선글라스
  • 잡지명마리끌레르 Marie Claire

멋 내기도 귀찮아지는 여름, 폼 나는 선글라스 하나면 모든 게 해결된다. 스타들은 요즘 어떤 선글라스를 쓸까?

벨라 손 @BELLATHORNE

지난 봄 엑소 세훈의 생일을 기념하는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셀피로 인스타그램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그녀! 벨라 손을 소개합니다. 아역배우로 시작해 할리우드의 라이징 스타로 등극한 그녀는 훤칠한 키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패션 아이콘으로도 떠오르고 있는데요. 97년생인 그녀는 추억의 파워레인져 티셔츠와 빈티지한 데님 쇼츠를 매치해 90년대 스타일을 제대로 선보였네요. 오묘한 핑크 컬러의 틴트 렌즈 선글라스는 취향저격!
 

지지 하디드 @GIGIHADID 

같은 선글라스, 다른 느낌?! 요즘 지지 하디드의 파파라치 컷에 종종 등장하는 이 선글라스는 바로 젠틀 몬스터의 러브 펀치. 최근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언니들이 탐낸 민효린 선글라스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로큰롤 무드 티셔츠와 데님 쇼츠의 조합에도, 우아하게 몸을 감싼 여성스러운 원피스에도 모두 무리 없이 잘 어울리죠? 29만원으로 가격대마저 합리적이라는 건 안비밀!
 
 
 

[출처] 마리끌레르 Marie Claire (한국판) (2016년 06월)
ⓒ 본 콘텐츠는 발행사에서 제공하였으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포스트 공유하기     
관련 잡지
마리끌레르 Marie Claire (한국판)
정기구독가[12개월]    96,000원 86,400 (10% 할인)
발행사 : (주)엠씨케이퍼블리싱  |  한글 (한국) 월간 (연12회)  | 
주 제 : 패션/뷰티
발행일 : 20일(1~3일 차이가 있습니다)
발행사의 기사


관련 분야 기사